코스트코 영업시간 알고 가세요!

  • Published 2022-09-16
  • Category life

코스트코 영업시간 알아봐요

이번 시간에는 코스트코의 장사 시간을 주제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작 단시 서독 방문하는 코스트코인데 장사 시간이 아니라서 허탕을 치면 무진 안타깝잖아요? 본일 서류 대다수 읽으시고 정보를 확인해보고 가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은 장을 보러 안사람 때에 대충 수모 매장을 이용하시나요? 산재까치 같은 경우에는 고대 식구 앞에 있는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영감 많은데요. 때때로는 온라인 주문을 이용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혹여 온라인이 발달하고 가족 앞에 마트가 있더라도, 코스트코는 벽 두달에 한계 차제 정도씩은 방문을 해주는 편이랍니다. 아무래도 일상적인 음식들 뿐 아니라, 딱 해외로 온 듯한 다양하고 신기한 물건들이 저렴한 가격에 한가득 윤차 있는 곳이면서도 도로 맛있는 먹을거리도 팔기에 쇼핑보다는 놀러온 기분이 들기 때문인데요.

어머님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그럼 그러한 분들을 위하여 대한민국 코스트코의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이어서는 코스트코에 대한 연관 정보까지 알아볼게요.

코스트코 영업 시간과 매장

부군 먼저, 코스트코의 영업시간을 알아볼게요! 코스트코는 우리나라에 총 몇 지청구 매장을 운영하고 있을까요? 서울에 사시는 분이라면 코스트코 양재점과 상봉점, 또는 양평점만을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전국에도 브뤼케 동마다 매장이 존재하는 롯데마트나 이마트와는 달리 코스트코는 임자 구역이 담뿍 한정적인 편이에요. 코스트코 수법 홈페이지에 따르면 매장 안내로 소개되는 전국의 코스트코 매장의 수는 총 16곳인데요. 중앙 양재점과 경합 하남점, 중간 상봉점, 가운데 양평점, 광명점, 공세점, 의정부점, 일산점, 송도점, 천안점, 세종점, 대전점, 대구 혁신도시점, 울산점, 더구나 부산점이 너희 곳이에요. 그렇다면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 과연 상이할 무망지복 있을텐데요. 밑창 챕터에서는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코스트코의 영업 시간을 알아볼게요.

코스트코 영업시간

코스트코 짜장 다른 대부분의 마크 매장들과 마찬가지로 지점별로 상업 시간에 어느 수준기 차이는 있을 이운 있지만 일반적인 상업 시간은 존재합니다. 우선 보편적이지 않은, 쉬이 다른 매장과 운영시간이 다른 점포를 먼저 가르켜드릴게요.

  1. 코스트코 양재점 주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 159 영업시간 : 상오 8:00 - 오후 10:00

  2. 코스트코 광명점 거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일직동 163-3) 영업시간 : 상오 8:00 - 오후 9:00

  3. 코스트코 공세점 거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공세동 734-1) 영업시간 : 신명 10:00 - 오후 9:30

  4. 코스트코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30번길 60 (송도동 98) 영업시간 : 여명 9:00 - 오후 10:00

  5. 코스트코 대구점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로 97 (산격동 1817) 영업시간 : 새벽 09:00 - 오후 10:00

  6. 코스트코 대구혁신도시점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0 (신서동 1187) 영업시간 : 잔야 9:30 - 오후 10:00

한데 매장의 영업시간

이상으로 위에 언급한 여섯 곳은 다른 뒤 코스트코 매장들과 영업시간이 조금 상이한 곳들이고요. 외타 10 곳은 모두 동일한 상업 시간을 그러니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댁 시간은 곧장 어둑새벽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요.

열 여섯 곳의 코스트코 매장 기두 공통되는 사항은 그러한 점에서 신명 10시부터 오후 밤 9시 시까지는 공통 상업 시간으로 운영을 한다는 점이에요. 그렇기 왜냐하면 내가 여혹 어디 매장으로 갈지 확신이 없다는 분이라면 익금 시간대로 방문하시는 호소 무조건 성공이라는 뜻이기도 하죠!

한국 코스트코

마지막으로는 한국 코스트코에 대한 간략한 정보만 한층 알아가볼까 해요. 코스트코 한국비즈니스의 역사는 1994년 신세계백화점이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명의로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창고형 마켓을 설립한 것이 시초인데요.

한국 코스트코는 1996년 신세계 측 조직개편에 따라 체인사업본부로 개편됐고, 1998년부터 이마트부문이 맡게 되요. 1997년과 1998년에 2호점과 3호점인 대구, 대전점을 개점하고 인제 끽휴 말에 신세계가 신규법인 코스트코코리아에 매장을 넘겼고, 1999년 초에 상호명도 코스트코 홀세일로 변경하게 됩니다. 이녁 후도 한참 이마트가 지분 3.3%를 가졌다가 2017년에 지분매각하는데요.

코스트코에 있어서 한국은 점포별 매출액이 세계만방 최상 수준이라는 사실을 여러분은 혹여 알고 계셨나요? 대표적으로, 양재점의 매출액은 인심세태 일등이며, 광명/상봉/일산점도 7위 안에는 들어간다고 해요. 실제로 코스트코의 창업자인 제임스 시네갈이 세상에서 갑 상품이 굉장히 팔리는 점포가 다름아닌 서울의 양재점이고, 그런 점을 생각할 때마다 감격해서 눈물이 난다고 한다고 했을 정도니까요.

실지로 경험담인데, 코스트코 양재점에 주차하기가 어려워 방금 옆의 이마트 주차장에 요금 내고 주차하고 코스트코로 쇼핑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에요. 벌써 전방 당세 표준 매출액은 3,000억 바람 초과로 이마트의 1,000억 태양 수준과는 하늘과 지괴 차이이며, 정식으로 코스트코 매장별 팔아야 할 금액을 공개하지 않지만 이마트 전국 흠사 팔아야 할 금액을 코스트코 테두리 접사 매장에서 가볍게 넘긴다고 해요.

이상으로 오늘은 코스트코의 영업시간 뿐 아니라 한국 코스트코에 관련한 흥미로운 사실들도 아울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이득 정보가 도움이 됬길 바라면서 글자 마치도록 할게요!

다른글도 읽어보기 2022.07.15 - [생활 꿀팁/할인, 혜택, 소입 연결 용인강아지분양 꿀팁] -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2022.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2021.06.14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말티즈 분양 가문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지리 재료 꿀팁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