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 LH 행복주택

  • Published 2024-01-09
  • Category life

목차

안녕하세요 당신 근처의 재태크 ‘당근재’ 입니다. 오늘은 평택 고덕신도시의 새 아파트 LH 행복주택을 소개해드립니다. 입주자격이 완화되어서 조원 요건이 더 넓어졌습니다. 모집공고에서 여러분들께서 십상 아셔야 하는 핵심내용만 요약하여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시방 올바로 시작합니다.

위선 입지입니다. 평택고덕 A57-1블록은 평택 고덕신도시 2단계에 위치하는 주택으로, 서정리역까지의 거래는 약 3.1KM 가깝지는 않습니다. 다만, 신축의 900세대 대단지 아파트 이며, 바로 모발 고덕초등학교가 개교를 해서 학교가 가깝고 계획도시 고덕신도시의 깨끗한 환경과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고덕의 인프라를 누리시면서 지낼 길운 있는 공간 입니다.

평택고덕 A57-1블록 행복주택이고, 모집공고일은 22.11.10일 입니다. 모집 평형은 26, 36, 44, 3타입이고, 입주 예정은 2023년 3.16 ~ 4.16 사이입니다. 26A 대학생을 범위 윤번 살펴보면, 보증금 2.8천에 월세 11만원대로 나온느데, 보증금을 맥시멈 3.8천으로 한다면, 월세는 약 6만원대로 나오게 됩니다. 신혼부부는 조건을 유지한다면, 10년동안 거주가 가능한 점도 메리트 입니다.

평면도 입니다. 26A는 원룸형 구조로 일반적인 원룸형 형 16A와 구조는 같지만 넓이가 수유 한결 넓은 구조로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36A는 주방, 거실, 방, 욕실로, 신혼부부가 지내기에 알맞은 한도 입니다.

44A는 주방, 거실, 방2개, 욕실로, 36A에 비해서 방이 1개 한결 있어서, 역시 신혼부부 및 3인 이상의 가족이 지내기에 부족함 없는 평형의 시스템 입니다.

입주자격 입니다. 대학생은 재학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또는 입복학 예정자와, 대학 내지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2년 이내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청년은 만 19세 마지막 ~ 만 39세 이하이면서, 소득종사기간이 7년 이내로 범위가 늘어났습니다. 신혼부부 및 한부모가족은, 기존은 혼인기간이 7년 대번에 였지만, 이번에는 10년 이내로 늘어났으며, 혼인기간이 벗어나도 만 6세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도 완화이면 만 9세까지로 올라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이조 부분은 편시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한부모 가족은 만 9세 뒤끝 자녀가 있다면 지원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입주자격 완화라서, 1순위, 2순위, 3순위 완화기준이 있기 때문에 각 순위에 맞게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소득기준이 있는데요, 일반 1순위 1인 가늠 세전 약 385만원 이하, 맞벌이 신혼부부 1순위 세전 약 630만원 이하로 소득 기준도 담뿍이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입주자격완화 위 입니다. 1순위는 행복주택 통상 자격자가 우선이 되며, 입주자격완화 1순위 내에서 경쟁시에는, 일반공급 1순위를 적용하여 지역별로 선정을 하게 됩니다. 평택, 화성, 오산, 용인, 안성, 천안, 아산에 거주, 재학, 직장이 있다면 1순위에 해당이 되니 자신의 상황을 곧장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공급일정 입니다. 인터넷 및 현장접수가 송두리째 가능하지만, 현장 접수는 고령자 등에 한해서 가능하므로, 인터넷으로 접수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청약신청은 11.21(월) 10시 ~ 11.25(금) 17시 사이에 가능하니 딱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신축의 아파트 이면서, 무주택, 소득기준을 충족한다면 최장 10년까지 거주가 가능하며, 초등학교가 어서 앞에 있는 아파트 입니다. 나의 보증금을 안전하게 지키고, 저렴한 월세로 새 아파트에서 거주할 행운 있는 좋은 기회를 저희 구독자 여러분들께서 꼭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최종 시간에 더 좋은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너 근처의 재태크 ‘당근재’ 였습니다. 감사합니다.